'SD: S/O -> Shipping (Good Issue) -> Billing
Sales Order(S/O) : 판매 오더를 생성
Shipping(Good Issue): 제품, 상품들이 출고 되는 단계
-> FI 반영( 회계전표: [차] 매출 원가 /[대] 완제품)
Billing : 매출 세금 계산서를 발행하고 청구하는 단계 (매출채권 확정)
-> FI 반영( 회계전표: [차] 매출 채권 / [대] 매출)'
Billing에서 FI 반영할 때, '제품 인도가 확인'되면, 매출 세금 계산서를 발행하여 고객에게 대금을 청구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제품 인도 확인(배송상태) 데이터를 어떻게 ERP에 I/F 받아서 이를 바탕으로 매출 세금 계산서 발행하고, 매출채권 회계 처리하는지 혹시 아실까요?
(SAP Standard Process에서 Billing이 어떤 식으로 자동화 되어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