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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P 한국 커뮤니티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취업을 준비중인 취준생입니다.

 

제가 이곳에 가입하여 글을 올리는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단기아르바이트를 구하게 되었는데,

 

제가 맡게 될 업무는 sap를 활용한 세금계산서 발행 및 사후관리와 반복적인 부가가치세 관리 신고입니다.

 

또 엑셀도 활용하여 한다고 얘기해주셨는데 이런 쪽으로 엑셀을 활용하여 해보는것이 처음이고,

 

학교 다닐적에 erp를 공부했던 적은 있었지만.. 과연 제가 잘 해낼 수 있을까 걱정되는 마음에 글을 남깁니다.

 

세무회계전공자라서 믿고 뽑아주신것 같은데 일을 잘 못해서 실망만 드릴까봐 걱정됩니다.

 

사실 erp도 손놓은지 오래되어 기억이 가물가물한 상태입니다. 저 같은 단기아르바이트생이 sap를 활용한 업무 잘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