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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P 한국 커뮤니티



 


안녕하세요!


 


연말정산으로 인해 손떼고 있던 일들을 하나하나 다시 시작해보려 합니다.


그간 근태관리쪽에 계속 테스팅을 해보고 있으나, 너무 막연하여 도움을 구하고자 합니다!!


 


현재 문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현재 공정쪽에서 3조2교대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하여 각 사원별로 공장달력 빨간날(휴무일) 에 정상근무를 하는 사원이 있습니다.


이사원의 휴무 입력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빨간날(휴무일)인데 정상근무 날짜이고


이 날짜에 휴가를 내었습니다.


즉, 1.빨간날에 휴무일 입력이 가능해야하며 2.휴무쿼터 공제도 되야합니다.


1.은 셋팅으로 (error, warning 설정으로) 가능합니다.


문제는 2. 입니다.!!!


 


근무규칙을 정해주어 해당 사원에게 규칙을 적용시켜주면 된다 하지만


현실상 담당자들에게 많은 고충이 있습니다.
(매번 규직적인 교대면 좋겠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하여 순서 변경등...)


하여 팁이 필요합니다.


 


지난번 같은내용으로 문의를 해봤더니(다른 사이트에서HR까페)문의를 주셨습니다.


2003(대리근무) 일정에 휴일도 근무날로 처리한 후 2001(휴무)에서 휴무로 입력해 보라 하셨습니다만,


일단 빨간날(휴무일)에 휴무가 생성될 수 있도록 셋팅은 되었으나, 휴무 일수는 여전히 '0'일 입니다.


하여 휴무쿼터 공제도 되지 않고 있습니다.


 


혹여 다른 좋은 방법 알고 계시면 방법을 유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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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방법 없나요..ㅜㅠ
몇일째 계속 댓글 없어요..


HR 컨설님들! ㅋ